가로세로 세계사 다운로드 - Hôtel Les Chalets de Philippe Chamonix Mont-Blanc

가로세로 세계사 다운로드

세계 역사의 아홉 큰 시대의 각 플러스 역사, 지리, 시간과 과거와 미래 섹션, 하나의 파노라마 교육 단위를 제공합니다. 파노라마 단위는 세계 역사에서 매우 대규모 발전을 해결합니다. 각 하나에는 파워 포인트 개요 프리젠 테이션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교사와 학생들은 HTML에서 개요 프리젠 테이션을 보거나 자신의 파워 포인트 프로그램에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탄자니아의 세렝게티 지역에 대한 이 놀라운 일은 아프리카 역사, 인류학 및 지리학자를 포함하여 아프리카인과 비아프리카 인 모두에게 큰 가치가 될 것입니다…. 매우 추천합니다.” 한때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곡물 바구니였던 레소토의 대부분은 상처를 입고 타락한 풍경이 되었습니다. 이 나라의 장엄한 침식과 굴레는 반세기 이상 환경운동가와 보호주의자들을 염려해 왔습니다. 제국 굴리스: 레소토의 토양 침식과 보존, 케이트 비 샤워는이 황폐의 뒤에 진실을 기록합니다. 샤워는 토양의 역사로 시작하여 풍경의 역사를 재구성합니다.

파노라마 단위는 수업 시간을 1주일 또는 2회 이상 복용하지 않는 몇 가지 공과에서 세계 역사의 전체 시대를 가르치는 모델을 제공합니다. 이런 식으로 학생들은 시대의 큰 변화 패턴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파노라마 단위는 또한 지역 및 주 표준에 따라 다른 사람보다 특정 시대에 더 많은 수업 시간을 할애하기를 원하거나 의무가 있는 교사에게 봉사한다. 파노라마 교육 단위는 빅 에라 유닛의 시간 프레임에 맞게 조정됩니다. 즉, 빅 에라 원(130억~ 200,000년 전)의 유닛은 빅 에라 나인(1945년 ~ 현재)의 유닛보다 훨씬 더 큰 시간 프레임을 포괄합니다. 각 큰 시대, 플러스 역사, 지리, 시간 및 과거와 미래 섹션, 2 ~ 7 조경 교육 단위에서 제공합니다. 조경 단위는 파노라마 단위만큼 광범위하지는 않지만 세계 역사에서 비교적 대규모 개발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모든 가로 단위는 지역 횡단, 문화간 또는 비교 요소를 갖습니다. 교사는 관심 분야, 학교 교과 과정 요구 사항 및 사용 가능한 교육 시간에 따라 조경 단위를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모델은 교육 단위를 세 가지 범주로 그룹합니다.

이러한 범주의 기준은 탐색할 주제의 시간, 지리적 공간 및 주제의 척도입니다. 이 시스템은 교사와 학생들이 광범위하고 세계적인 변화에서부터 지역, 문명 또는 국가 내에서 일어난 발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규모의 학문 연구를 안내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교사는 시대의 전면적인 변화에 초점을 맞추어 몇 수업 기간에 전체 빅 시대에 학생들을 소개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는, 그들은 시대에 수업 일의 더 큰 숫자를 할애 할 수 있습니다, 더 세 가지 범주의 모든 규모의 여러 교육 단위를 사용하여 더 세밀한 세부 사항에서 시대를 검사. 교사는 빅 시대에 보낸 수업 시간을 교육적 강점과 관심사, 주또는 지역 콘텐츠 표준에 맞게 조정할 수 있다. 이것은 테스트, 이것은 테스트입니다. 역사의 규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교과 과정의 기초에 있는 통합적인 세계사 교과 과정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많은 학생들이 아프리카 역사에 와서 항상 빠지기 쉽지 않은 많은 고정관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흔한 것 중 하나는 아프리카가 사파리 경기장으로, 문명의 손길이 닿지 않은 광활하고 인구가 없는 게임 보호구역으로, 현대 보호주의자들의 지칠 줄 모르는 노력에 의해 원래의 자연 그대로의 상태로 보존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단순함과 강렬하고 강렬한 분석이 우아한 산문으로 얀 벤더 셰틀러는 세렝게티의 풍경에 생명을 불어넣습니다. 그녀는 서부 세렝게티 민족의 사회적 정체성이 어떻게 특정 공간과 그 공간에 대한 그들의 집단적 기억에 담겨 있는지를 보여준다. Shetler는 식민지 이전의 구전 전통을 분석하기 위해 새로운 방법론을 사용하여 핵심 공간 이미지를 식별하고 고고학, 언어, 민족학, 생태학적, 아카이브 증거를 사용하여 역사적 맥락에서 재평가합니다.

Publié dans Non classé
Thème : Overlay par Kaira. Texte supplémentaire
Le Cap, Afrique du s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