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클라우드 갤러리 다운로드 - Hôtel Les Chalets de Philippe Chamonix Mont-Blanc

삼성클라우드 갤러리 다운로드

실수로 카메라 갤러리에서 사진을 삭제했을 때 삼성 휴대 전화의 SD 카드에 사진을 저장하기위한 기본 위치를 변경한다고 가정하면 삼성의 SD 카드에서 삭제 된 사진을 어떻게 얻을 수 있습니까? 사진에 대한 SD 카드 복구 응용 프로그램이 들어오는 곳이다. 클라우드 스토리지는 인터넷에 액세스할 수 있는 모든 장치에 대한 오늘날의 필요성입니다. 데이터는 이 시대에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잃을 여유가 없습니다. 또한 사진, 비디오 및 연락처를 새 장치에 복사하는 모든 어려움을 저장합니다. 동일한 Samsung 계정 자격 증명으로 새 장치에 로그인하면 모든 데이터가 새 장치로 가져옵니다. 이봐 삼성, 시간을 보내고이 문제에 대답하십시오. 오늘 공장 데이터를 재설정하고 삼성 계정에서 데이터를 복원 한 후 갤러리 앱이 모든 사진을 표시하지만 파일 관리자를 통해 액세스 할 수 없으며 PC에 복사하거나 드라이브에 업로드 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고해상도). 나는 갤러리의 모든 사진을 선택하고 수직 “…” 을 클릭하여 삼성 클라우드의 이미지를 “다운로드”하려고 했습니다. 오른쪽 상단에 있는 다음 “다운로드” 옵션을 클릭합니다. “다운로드”옵션이 있지만, 그것은 단지 ~ 400 사진을 다운로드, 내 사진과 비디오의 나머지는 어디입니까? 다른 기기에서 삼성 계정에 로그인하면 삼성 클라우드의 사진과 비디오가 자동으로 동기화됩니다. 이러한 파일은 갤러리에 표시되지만 삼성 계정을 제거하면 사라집니다.

이를 방지하려면 장치의 내부 저장소에 파일을 저장해야 합니다. “모두 다운로드” 옵션이 없는 것 같습니다. 500개의 모든 항목을 개별적으로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당신은 곧 삼성 갤럭시에 삭제 된 사진을 복구합니다. 최신 휴대폰에서 자동 동기화를 켜거나 끄면 갤러리 앱의 자동 동기화 기능이 기본적으로 꺼져 있습니다. 그러나 쉽게 켤 수 있으므로 모든 사진과 비디오가 … 안녕! 휴대 전화가 도난 당한 후 삼성 노트에 대한 메모에 액세스 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삼성 클라우드에서 온라인으로 사진을 볼 수 있지만 내 노트에 대한 공간은 그들에 의해 사용되는 얼마나 많은 말한다? 삼성 클라우드는 의심 할 여지없이, 쓰레기의 총 조각이다. 나는 3 대학 학위를 가진 지능형 사용자가 제대로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이 가장 실망스럽다. 농담을 넘어. 추가 스토리지가 필요한 경우 삼성은 50GB에 대해 매월 0.99 USD, 200GB의 경우 월 2.99 달러를 부과하며 연간 구독에 대한 할인은 없습니다.

업그레이드 옵션은 모든 지역 또는 모든 항공사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나는 삼성 스마트 폰을 가지고 있고 나는 삼성 계정 옵션에 백업을 활성화했습니다. 삼성의 갤러리에서 사진을 완전히 삭제하고 삼성 클라우드를 사용하여 백업하지 않았다면 어떨까요? 장치 내부 메모리를 검색하여 삭제 된 사진을 다시 얻을 수있는 삼성 갤럭시 사진 복구 응용 프로그램의 광대 한 배열이 있기 때문에 걱정하지 마십시오. 이 토론의 목적을 위해, 우리는 우리가 과거에 다루었던 잘 알려진 고효율 응용 프로그램을 참조 할 것이다: 안드로이드 데이터 복구. 이 단계에서는 소프트웨어가 메모리에 더 깊이 들어가 잃어버린 사진을 스캔 할 수 있도록 삼성 휴대 전화를 뿌리뽑아야합니다. 이렇게하려면, KingoRoot라는 도구를 다운로드하고 휴대 전화를 근절할 수 있도록 응원 도구 버튼을 클릭합니다. 삼성 클라우드의 웹 버전으로 이동하여 삼성 계정에 로그인하기만 하면 됩니다. 여기에서 PC 또는 Mac에 직접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갤러리를 선택하고 원하는 파일 위로 마우스를 가져간 다음 O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여러 파일을 선택하거나 모두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작업이 완료되면 화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다운로드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여러 장치가 있는 경우 특정 항목이 저장된 위치를 잊어버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갤럭시 폰이나 태블릿에 그 비디오가 있었다? 삼성 클라우드를 사용하면 저장된 모든 사진과 비디오를 삼성 계정에 로그인한 경우 다른 장치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Publié dans Non classé
Thème : Overlay par Kaira. Texte supplémentaire
Le Cap, Afrique du s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