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국가 반주 다운로드 - Hôtel Les Chalets de Philippe Chamonix Mont-Blanc

애국가 반주 다운로드

이 음악 파일에는 가사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가사와 노래방을 다운로드합니다. 당신은 또한 `아일랜드 홈`에 키보드 반주 악보와 기본 합창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 반주 악보 (크기 34kb)와 기본 합창을 다운로드 오케스트라와 황동 악보의 사본에 대한 `아일랜드 홈`에 대한 교육, 스포츠 및 문화학과의 문화 개발 책임자 이메일을 보내. 다운로드 합창단 v `아일랜드 홈`(크기 559kb) 모든 C, Eb, Bb, 베이스 악기 또는 음성 – 초보자, 중급, 고급 제이미 에버 솔드에 의해 구성. 반주 CD와 함께 플레이 – 함께 시리즈. 제이미 애버솔드 플레이-어-롱 시리즈. 저울과 화음을 연주하는 것에서 재즈 표준 연주로 전환하십시오. 책 및 CD. 제이미 에버솔드 재즈에 의해 게시 (JA.

V54DS). 페퍼 초플린에 의해 구성. 마이클 로렌스에 의해 배열. 합창. 신성한 찬송가, 부활절. 성능/반주 CD. 로렌자로렌 출판사 #99/4154L. 로렌자출판회사(LO.99-4154L). 제리아스 번역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지 (크기 16kb)에 대한 애국가의 Jèrriais 번역을 다운로드 당신은 아래의 애국가녹음을들을 수 있습니다.

저지 섬의 밴드의 첫 번째 녹음은 황동 밴드 전용입니다. 밴드, 현악 오케스트라와 혼합 합창단에 대한 두 번째. 이 페이지 의 기슭에 있는 설명 노트에 명시된 저작권에 관한 입장을 확인하십시오. 조셉 M. 마틴에 의해 구성 `아일랜드 홈`(크기 647kb)의 황동 밴드 버전을 다운로드합니다. 합창. 신성한 애국가, 팜 / 팜 – 열정 일요일. 성능/반주 CD. 승영 출판물 #99/2052L.

승영 출판물에 의해 출판 (LO.99-2052L). 중간 높은 음성 솔로 및 피아노 반주 (높은 / 중간 높은) – 난이도 : 중간 중간 높은 음성. 존 글렌 파튼에 의해 편집. 스마트 뮤직; 보컬 컬렉션. 26 이탈리아어 노래와 아리아스. 르네상스, 바로크와 함께 재생합니다. 컬렉션 및 반주 CD. 보컬 멜로디, 가사, 피아노 반주, 연주 노트 및 소개 텍스트. 153페이지. 알프레드 음악 #00-3396.

알프레드 음악에 의해 게시 (AP.3396). 일반적으로 창고를 나뭇잎 : 4 ~ 6 영업일 이내에. 우리 땅의 아름다움긴 눈과 마음 모두에게 영감을 줍니다. 우리의 해안을 지키는 특권그래서 우리는 하나님을 도와 저지 은혜로 견딜 수 있습니다. 유튜브 웹사이트에서 `저지 애국가 녹음` 영상 보기 `저지 애국가 만들기(제라드 르 페루와의 인터뷰) ` 유튜브 웹사이트 교육부 PO Box 142Highlands CampusJerseyJE4 8QJ에서 동영상 보기. 이 제목은 애국가 영국에 의해 유명한 으로 여왕을 저장 하나님의 표지 버전입니다 . . .

. 저지와 제라드 B. 르 Feuvre (“작곡가”)의 상태는 저지 애국가 (“애국가”)가 광범위한 사용에서 혜택을 보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저지 섬을 축하하고 지역 사회의 모든 부분에서 저지의 자부심과 정체성을 장려하기위한 것입니다. 애국가의 음악과 가사에 있는 모든 소유권은 작곡가가 소유하고 있지만, 작곡가의 사전 동의를 구하지 않고 애국가를 비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데 동의했다. 그러나, 상업적 이익을 위해 애국가를 악용하려는 시도는 작곡가의 허가를 제외하고 는 수행되어서는 안된다. 상업적 목적을 위한 라이선스 신청은 레 프렌스, 라 빌 드 l`Eglise, 세인트 오엔, 저지, JE3 2LR 또는 킹스 챔버 오케스트라의 웹 사이트를 통해 작곡가로 이동해야합니다. 킹스 챔버 오케스트라 웹 사이트 애국가의 모든 출판은 작곡가에 가사와 음악을 속성해야합니다. 작곡가의 서면 동의 없이는 가사나 음악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애국가에 대한 잘못된 귀속을 하지 말고, 존경과 존엄성 이외에 는 사용하지 말고, 그 무결성을 침해하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Publié dans Non classé
Thème : Overlay par Kaira. Texte supplémentaire
Le Cap, Afrique du s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