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노래 자랑 다운로드 - Hôtel Les Chalets de Philippe Chamonix Mont-Blanc

전국 노래 자랑 다운로드

애국 하이브리드 오케스트라 사운드와 강력하고 서사시 영화 트레일러. 영화 예고편, 어드벤처 액션, 익스트림 비디오, GoPro, 영웅적인 시네마틱 순간, 극적인 스포츠 영상 등에 적합합니다. 이것은 아름다운 피아노 라인으로 시작하여 강력한 동기 부여 영화 오케스트라 작품에 구축 영감 트랙입니다. 매우 보편적 인 트랙과 영감 마법의 불꽃을 가지고 어떤 프로젝트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성하고 단호한 인디 음악, 피아노, 현악기, 목관악기, 타악기가 특징인 생생한 곡은 대담하고 서사적인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영감을 주는 홍보, 동기 부여 비디오, 극적인 영화, 인생 이야기, 낙관적 인 미디어 콘텐츠를위한 소울 사운드 트랙을위한 훌륭한 트랙. 두 섹션에서 낙관적이고 희망적인 클래식 작품. 첫 번째 섹션은 긍정적인 정신으로 희망과 힘을 제안합니다. 두 번째 섹션은 애국적인 느낌으로 명상입니다. 극적인 사운드 트랙, 신제품 출시, 성공과 승리, TV / 라디오 방송, 영감을 주는 프로젝트 및 X-Factor 및 아메리칸 아이돌과 같은 TV 쇼에 적합합니다. 엄숙한 톤과 약간 군사 적 분위기와 영웅과 장엄한 영화 오케스트라 사운드 트랙. 현충일, 시상식 공물, 매혹적이고 생각을 자극하는 다큐멘터리에 이상적입니다. 이 음악은 웅장함, 슬픔, 자부심, 희망, 비전의 느낌을 불러 일으킵니다.

타악기, 피아노, 현악기로 감동적인 피날레를 장식하는 장엄하고 숨막히는 영화 오케스트라 음악. 올림픽 게임, 성공적인 이야기, 뉴스 방송 소개, 스포츠 이벤트, 상, 졸업, 효과적인 팀워크에 적합합니다. 또한 밝은 애국심이 필요한 프로젝트에 적합합니다. 당신은 상황을 알고 : 7 월 4 일 또는 현충일 주위에 롤 당신은 당신의 가족 요리 사운드 트랙최고의 애국 노래를 위해 출격하고 있습니다. 공을 떨어뜨리지 마십시오- 당신과 fam은 최고의 바베큐를 살 자격이 있습니다. 이 노래 중 일부는 펑키 요리 (당신을보고, 제임스 브라운)에 대한 작동 할 수 있지만, 다른 사람은 올 `U-S-의 A에 더 반사 걸릴 을 제공합니다. 둘 다 할 여지가 있습니다. 그냥 그릴을 보고 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감성 적인 영화 오케스트라 배경 음악입니다. 서사시 모험, 영웅주의와 위대한 전사, 용감한 업적, 전쟁의 끝, 애국심, 재향 군인의 날, 극적인 장면, 승리와 성공에 적합합니다. 활기찬, 영웅, 고양과 액션 포장 오케스트라 트랙.

토르는 슈퍼맨을 만난다! 긍정적이고 영감이 있는 동안 무한한 모험과 드라마의 느낌을 전달합니다. 게임, 프로모션, 예고편, 스포츠 및 애니메이션에 적합합니다. 강렬한 애국심을 가진 극적인 영화 오케스트라 음악. 이 음악은 전쟁의 장면과 위대한 승리의 서곡에 이상적입니다. 이 음악을 사용할 때마다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하거나 그것을 건너 모든 사람들의 심장 문자열에 충돌하려고하는 프로젝트에 여분의 감각을 추가 할 수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그것에 첨부 된 애국 테마와 음악은 국경을 초월 할 수 있으며, 그것은 우리가 당신이 적합하다고 볼 때 사용할 수 있도록 로열티무료 우리의 자체 작곡 트랙과 함께 할 모색 한 것입니다. 그들은 개인 내부 그 감정을 구축 하기 위해 구성 되었습니다., 그 특정 감정을 개최 수 있도록 그들을 격려 하기 위해. “미국에서 태어난”스프링스틴 카탈로그의 모든 신용을 얻는다, 그 강력한 에너지는 게으른 생각을 속이는 (당신을보고, 로널드 레이건) 그것은 오히려 쓰라린 비꼬는 조류보다는 낙관적 인 애국가라고 생각으로. “Tom Joad”는 같은 분노의 일부를 활용하고, 그 조용한 어쿠스틱 표면에 훨씬 더 dour 나들이입니다.

Publié dans Non classé
Thème : Overlay par Kaira. Texte supplémentaire
Le Cap, Afrique du s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