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멜레온 부트로더 다운로드 - Hôtel Les Chalets de Philippe Chamonix Mont-Blanc

카멜레온 부트로더 다운로드

pcmanfan- 나는 듀얼 부팅 윈도우 7, 윈도우 비스타, OS X는 문제없이 잘. OS X는 활성으로 설정하고 나는 카멜레온 부트 로더에서 OS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모두 큰 부팅. OS X에서 카멜레온을 제거에 대한 질문에 관해서는, 당신은 할 수 없습니다. OS X에서 부트 로더를 제거하면 부팅 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Windows 파티션에 부팅 손상 오류를 받고있는 이유는 카멜레온이 이러한 오류를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그들과 함께 뭔가 잘못이 있기 때문이다. 나는 실제로 같은 일을 궁금해했다. 나는 테마에 대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지만 노트북이 지금 Dell에 의해 고정되고 원인을 시도 할 수 없습니다, 바탕 화면은 단지 파산하고 3 일에 새로운 PSU를 받고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내가 지금에있는 진짜 맥은 지옥으로 sloooooow입니다. 게다가, 난 당신이 진짜 맥에 카멜레온을 실행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kindda 목적을 패배 원인. 누군가가 당신이 진짜 맥에서 실행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면 내가 테마에 시작할 수 있도록 알려. 카멜레온의 경우 터미널에서 올바른 명령을 입력하기만 하면 됩니다.

커널 패닉 문제를 해결하려면 -v -f 아치 = i386으로 부팅하고 커널 패닉 텍스트의 사진을 보내주십시오. 테마의 선함. Woohoo! 이제 여기에 질문이 있습니다 : 나는 맥 OS X없이 내 윈도우 비스타와 윈도우 XP 듀얼 부팅 데스크톱을 부팅 카멜레온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지금은 아크로니스 OS 셀렉터를 사용하고 있어요 그리고 그것은 꽤 부풀어. 비 맥 OS X 해킹 북과 해킨토쉬에 대한 부트 로더로 카멜레온 제한은 무엇입니까? steve0suprem0- 그것은 실제로 dsdt_patcher 사용 하 여 더 복잡 한 것 때문에 그것에 대 한 필요 10 작동 하 고 그것의 하지 100% 작동 하도록 입증 (그것은 나를 위해 작동 하지 않았다 그리고 내가 세 번 시도). GPT (GUID 파티션 테이블) 디스크의 경우 MBR (마스터 부팅 레코드)과 마찬가지로 GPT가 전체 드라이브에 적용되므로 불행히도 하나의 파티션을 언 gpt 할 수 없습니다. 비스타는 GPT 드라이브에 설치할 수 있지만 BIOS 대신 EFI를 사용하는 경우에만 (이 EFI는 카멜레온을 제거하고 대신 EFI를 설치하는 것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해킨토시 EFI 부트 로더와 다릅니다). 그것은 비스타 64 비트 (디스크는 서비스 팩이 있어야합니다 1 하지만) GPT 디스크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윈도우 내에서 당신은 OS X, 리눅스, 윈도우 사이에 보편적 인 MBR로 HDD를 변환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당신을 위해 작동하지 않는 경우 유일한 옵션은 HDD를 완전히 지우고 MBR로 다시 포질하는 것입니다. 윈도우 7 에서 모든 빌드에 더 관대 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6081 그리고 최신 그래서 당신은 또한 그 시도를 제공 해야.

파티션 이동에 대한 마지막 질문에 대답하기 위해, 컴퓨터는 카멜레온이 먼저 HD2로 부팅합니다. 비스타와 OS X는 모두 활성으로 표시됩니다.

Publié dans Non classé
Thème : Overlay par Kaira. Texte supplémentaire
Le Cap, Afrique du s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