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인도네시아어 사전 다운로드 - Hôtel Les Chalets de Philippe Chamonix Mont-Blanc

한국어 인도네시아어 사전 다운로드

카무스쿠는 오프라인 영어 – 인도네시아 사전이며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의 기능 : – 사용할 수있는 단어의 톤과 오프라인 사전. 데이터베이스는 더 나은 수 있도록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 빠른 단어 검색. – 문장을 번역해야 할 때 온라인 번역. – 단어 북마크는 당신의 마음에 드는 단어를 표시합니다. Dict 상자는 상당히 괜찮은 사전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그것은 많은 언어를 지원합니다. 그러나 각 언어에는 자체 앱이 있습니다. 따라서, 경험은 가볍고 간단 남아있다. 이 버전은 인도네시아어와 영어 사이의 번역과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같은 기본적인 것들을 한다.

일부 다른 기능에는 완전한 오프라인 지원, 괜찮은 디자인, 이미지 지원 등이 있으며 다른 앱에서 단어를 빠르게 번역 할 수 있습니다. 정말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그것은 우리의 테스트 동안 훌륭하게 수행. 무료 버전은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프리미엄 버전은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가격은 조금 가파른. 하지만 나쁘지는 않습니다. 인도네시아어는 2013년 초 호주 멜버른의 라 트로브 대학교에서 단절되었습니다. 이것은 멜버른에서 인도네시아어를 가르치는 대학의 수를 감소 했을 것이다 14. 이 결정은 주로 인도네시아어가 다른 언어 과정에 비해 -70- 등록 학생의 가장 낮은 수를 가지고 있다는 사실에 기초했다. 그러나, 그들은 언어를 공부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깨달은 후이 결정은 대학에 의해 철회되었다, 인해 […] 인도네시아어 – 영어 사전은 간단한 번역 사전입니다.

그것은 단지 인도네시아어와 영어 사이에 번역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단어와 번역의 무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단어 트레이너와 일부 암기 게임과 수업을 얻을. 그것은 실제로 이 지역의 미래 여행에 아주 좋은. 당신이 그들을 더 빨리 배울 수 있도록 응용 프로그램은 기본에 당신을 퀴즈. 그것은 그렇지 않으면 상당히 기본 및 심지어 약간 부진. 구글 번역 같은 것과 함께이 강력한 원 투 펀치. 그것은 대부분의 물건에 대 한 자체적으로 충분 한 좋은, 하지만. 인도네시아어 – 세계에서 6 번째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언어인도네시아어 (바하사 인도네시아)는 인구의 거의 100 %(2억 4천만 명)가 사용하는 인도네시아의 공식 국어입니다. 인도네시아어는 오스트로네시아 어의 말라요-폴리네시아 지부의 서부 말라요-폴리네시아 하위 그룹의 일부입니다.

그것은 인도네시아 서부의 리아우 섬에서 말레이의 버전을 기반으로합니다. 영어 인도네시아어 번역기는 간단하고 가벼운 번역기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그것은 영어에서 인도네시아어로 번역하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다른 기능 중 일부는 음성 번역, 이미지 및 그리기 번역에 대한 지원을 포함한다. 또한, 당신은 오디오 발음을 얻을. 즉,이 응용 프로그램이 수행하는 모든에 관한 것입니다. 당신은 추가 기능의 톤을 찾을 수 없습니다. 그것은 응용 프로그램의 매력의 일부입니다. 사용하기가 지나치게 어렵지 않으며 기본 기능만 포함합니다.

몇 가지 버그가 있지만 심각한 것은 없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으로 잘해야한다. 또한 광고와 함께 완전히 무료입니다. 우리는 프리미엄 버전으로 광고를 제거하는 방법을 좋아했을 것이다, 그래도. 언어를 배우는 것만으로도 가장 의미가 있는 지점이 있습니다. 몬들리, 밈라이즈 등인도네시아어를 가르치는 다양한 앱이 있습니다. 이러한 앱에는 사전, 번역, 관용구 등이 포함됩니다. 또한 필요한 모든 공과와 연습을 할 수 있는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러한 앱은 일반적으로 더 비쌉입니다.

Publié dans Non classé
Thème : Overlay par Kaira. Texte supplémentaire
Le Cap, Afrique du s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