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 그램 PC 다운로드 - Hôtel Les Chalets de Philippe Chamonix Mont-Blanc

텔레 그램 PC 다운로드

전보 윈도우 스토어에서 최고의 응용 프로그램이며 완벽하게 멋진 메시지 응용 프로그램을 작동, 윈도우에 포함되어야10. 가능한 한 빨리 업데이트 할 수있는 새로운 데스크톱 버전을 넣어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빠르고 항상 연결되는 데 사용하지만 현재 업데이트 후, 그것은 느리고 항상 연결되지 는 않지만 대부분의 시간은 내가 점심을 먹고 연결하는 데 시간이 걸리는 대부분의 시간을 보여주며, 연락처가 온라인 인 경우에도 메시지만 틱스하며, 마지막으로 TrueCrypt를 다운로드하는 동안 다운로드 크기를 표시하지 않는 것은 즉석 암호화 된 드라이브를 설정하고 유지하는 소프트웨어 시스템입니다. . 즉석 암호화는 데이터가 로드되기 직전에 자동으로 암호화되거나 해독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간단하고 빠르며 안전하며 모든 장치에서 동기화되는 드래그 앤 드롭 인터페이스와 다양한 기본 제공 symbo Pure 인스턴트 메시징을 제공합니다. 2년 반 만에 1억 명 이상의 활성 사용자. FAST: 전보는 전 세계 데이터 센터의 독특하고 분산된 네트워크를 통해 사람들을 연결하는 시장에서 가장 빠른 메시징 앱입니다. 동기화: 모든 기기에서 한 번에 메시지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휴대 전화에 입력을 시작하고 태블릿 또는 노트북에서 메시지를 완료합니다. 데이터를 다시 잃지 마십시오.

무제한: 미디어와 파일을 유형 및 크기에 제한 없이 보낼 수 있습니다. 전체 채팅 기록은 장치에 디스크 공간이 필요하지 않으며 필요한 기간 동안 전보 클라우드에 안전하게 저장됩니다. 보안 : 우리는 사용의 용이성과 함께 최고의 보안을 제공하는 우리의 임무를했다. 채팅, 그룹, 미디어 등을 포함한 텔레그램의 모든 것은 256비트 대칭 AES 암호화, 2048비트 RSA 암호화 및 Diffie-Hellman 보안 키 교환의 조합을 사용하여 암호화됩니다. 강력한: 최대 200,000명의 회원을 위한 그룹 채팅을 만들고, 큰 동영상, 모든 유형의 문서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문서. Mp3. ZIP 등) 특정 작업에 대한 봇을 설정합니다. 온라인 커뮤니티를 호스팅하고 팀워크를 조정하기위한 완벽한 도구입니다. 신뢰할 수 있는: 가능한 최소한의 바이트로 메시지를 전달하도록 제작된 전보 시스템은 지금까지 만들어진 메시지 중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메시징 시스템입니다.

가장 약한 모바일 연결에서도 작동합니다. 재미 : 전보 강력한 사진 및 비디오 편집 도구와 모든 표현 요구를 수용 할 수있는 오픈 스티커 / GIF 플랫폼이 있습니다. SIMPLE : 전례없는 기능 배열을 제공하면서 인터페이스를 깨끗하게 유지하기 위해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미니멀 한 디자인으로, 전보는 엎드려서 사용하기 쉽습니다. 100 % 무료 및 광고 없음 : 전보무료이며 항상 무료입니다. 우리는 광고를 판매하거나 구독료를 도입하지 않을 것입니다. 비공개: 당사는 귀하의 개인 정보를 중요하게 생각하며 제3자에게 귀하의 데이터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메시징 앱으로 수행할 수 있는 작업의 경계를 계속 확장하고 있습니다.

Publié dans Non classé
Thème : Overlay par Kaira. Texte supplémentaire
Le Cap, Afrique du sud